가. 회사는 홈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상담 신청 시,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 사항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.
나. 회사는 인종 및 민족, 사상 및 신조, 출신지 및 본적지,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, 건강상태 등의 고객님의 기본적 인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.
다. 회사는 고객님들의 개인정보를 다음과 같이 수집합니다.
1) 고객
- 필수 정보: 이름, 회사명, 연락처, 이메일
라.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.
- 성명, 연락처, 이메일, 회사명: 상담을 위해 이용
마. 회사는 홈페이지의 문의접수 및 게시판,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.
2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단, 내부방침 및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고객정보를 보관합니다.
가. 내부 방침(부정이용기록)
- 보존이유: 기존 구매 상품에 대한 본인 인증 필요성
(부정이용의 배제 등 회사 방침에 의한 보존)
- 보존기간: 6개월
나. 상법 등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
1)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
- 보존근거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- 보존기간: 5년
2)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
- 보존근거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- 보존기간: 5년
3)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
- 보존근거: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- 보존기간: 3년
4)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
- 보존근거: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
- 보존기간: 6개월
5) 웹사이트 방문기록
- 보존근거: 통신비밀보호법
- 보존기간: 3개월